종로의 숨은 보석, 신승관 중식당에서의 놀라운 만찬!

2023. 11. 12. 11:19맛집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지난 주말에 친구들과 함께 종로에 위치한

신승관이라는 중식당을 방문했어요.

 

신승관은 종로 19 217호에 위치하고 있어서

종각 역 1번 출구에서 걸어서 236미터 거리에 있었어요.

 

오랜 역사를 가진 이 중식당은 중국 냉면으로 유명하다고 하는데요,

TV 프로그램 '식신로드'에도 소개된 적이 있답니다.

매주 일요일은 휴무라고 하니 참고하세요! 신승관에 도착하니

이미 많은 사람들이 기다리고 있더라고요, 그만큼 인기가 많은 곳이었어요.

저희는 예약을 하지 않고 갔는데도 불구하고

친절한 직원분들 덕분에 빠르게 자리에 앉을 수 있었어요.

메뉴판을 보니 가격도 착하고 다양한 메뉴가 있더라고요.

저희는 삼선짬뽕, 고추자장, 해물백짬뽕, 유슬볶음밥을 주문했어요.

 

음식이 나오자마자 먼저 눈에 띄었던 건 바로 그 놀라운 비주얼이었어요.

삼선짬뽕의 알록달록한 채소와 해산물, 그리고 그 위를 덮고 있는

빨간색의 얼큰한 스프가 정말 먹음직스럽게 보였어요!

 

고추자장은 진짜 매콤하면서도 달콤한 맛이 일품이었어요!!!

유슬볶음밥은 야채와 함께 볶아져 얼큰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이었는데요,

해물백짬뽕은 제 입맛에는 조금 얼큰했지만, 해산물이 풍부해서 좋았어요!

반찬으로 나온 김치와 단무지도 신선해서 좋았고,

특히 김치의 적절한 신맛과 단무지의 달콤함이 진짜 잘 어울려서

음식과 함께 먹으니 더욱 맛있었어요!!! 각종 반찬들도 너무 맛있어서 계속해서 먹게 되더라고요 ㅠㅠ

 

식사 후에는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설문지를 주셔서 만족도를 평가할 수 있었어요.

정말 만족도 100%였는데요, 서비스도 좋고,

음식도 맛있어서 다음에 또 방문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제대로된 종로 맛집을 찾아서 너무 기쁘네요!! ㅎㅎ

재방문 의사 100% 맛집입니다 최고👍👍

포스팅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여러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