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선동의 프랑스 맛의 향연, 빠리가옥에서의 따뜻한 만남💕

2023. 11. 4. 10:59맛집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지난 주말에는 친구들과

익선동에 위치한 '빠리가옥'이라는 프랑스 음식점을 방문했어요.

 

친구가 SNS에서 보고 꼭 가보자고 했는데,

진짜 기대 이상의 만족이었어요! 빠리가옥은

프랑스 음식을 캐주얼하게 즐길 수 있는 곳이라고 해요.

 

한옥에서 프랑스 요리를 즐길 수 있다니,

너무 신기하고 특별한 경험이었어요. 프랑스 오너 셰프님이

직접 요리를 해주신다고 하니 더욱 믿음이 갔답니다.

먼저 맛집의 위치와 영업시간, 그리고 메뉴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 주소: 서울 종로구 수표로28길 33-4 (종로3가 역 4번 출구에서 150m 떨어져 있어요)
  • 영업시간: 매일 영업 중, 21:30에 라스트 오더 (주말과 법정공휴일에는 브레이크타임 없이 운영해요!)
  • 전화번호: 0507-1418-1626 (예약도 가능하다고 해요!)
  • 메뉴:
    • 양파수프: 7,000원
    • 에스카르고: 12,000원
    • 비프 브루기뇽: 17,500원
    • 샤퀴테리 & 치즈보드: 22,500원

이렇게 다양한 메뉴가 있었는데, 저희는 비프 브루기뇽과 양파수프를 주문했어요.

진짜 양파수프는 처음 맛봤는데, 담백하면서도 깊은 맛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비프 브루기뇽은 소고기가 부드럽고, 소스의 맛이 일품이었어요.

진짜 맛있게 먹어서 감동받았어요 ㅠㅠ

 

음식이 서빙되기 전에 먼저 나온 빵과 버터도 인상적이었어요.

빵은 바삭바삭하고 버터는 부드러워서 함께 먹으니 진짜 맛있었어요!!!

 

이런 세심한 배려까지, 정말 만족도 100%였는데요.

그리고 빠리가옥에는 반려동물 동반도 가능하다고 하니,

애완동물이 있는 친구들도 편하게 방문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단체 이용도 가능하니 여러 친구들과 함께 방문하면 좋을 것 같아요.

 

아쉬운 점이라면 가격이 조금 높은 편이라는 것이었어요.

하지만 그만큼 음식의 퀄리티와 맛, 그리고 특별한 분위기를 제공해준다고 생각해요.

가격이 조금 부담스러울 수 있지만, 가끔은 이런 특별한 경험도 좋지 않을까 싶어요 :)

 

제대로된 익선동 맛집을 찾아서 너무 기쁘네요!! ㅎㅎ

재방문 의사 100% 맛집입니다 최고👍👍

포스팅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여러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