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중구의 숨은 맛집 '다케오 호르몬 데판야끼' 후기💫

2023. 11. 17. 13:08맛집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서울 중구에 위치한 '다케오 호르몬 데판야끼'라는

일본 정통 데판야끼 전문점을 소개해 드릴게요.

 

저는 지난주 친구들과 함께 이곳을 방문했는데요.

정말 아름다운 철판 요리의 세계에 빠져보게 된 시간이었어요.

이번 포스팅을 통해 제가 경험한 특별한 맛과 분위기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

방문 계기

저는 보통 주말에 친구들과 외식을 하면서 새로운 맛집을 탐험하는 걸 좋아해요.

이번에도 친구의 추천으로 '다케오 호르몬 데판야끼'에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이곳은 일본에서 온 정통 데판야끼를 맛볼 수 있는 곳이라고 해서 기대가 높았어요~!

맛집 정보

  • 주소: 서울 중구 을지로12길 14 1층
  • 전화번호: 02-2261-4723
  • 영업시간: 영업 중 21:00에 라스트오더 (일요일만 15~16시는 브레이크타임 있음)
  • 메뉴: 와규 안심살 22,000원, 와규 치마살 21,000원, 토시살 17,500원, 부채살 15,500원

이곳은 데판야끼, 즉 철판에 구운 고기요리를 전문으로 하는 곳이에요.

'호르몬'은 일본어로 곱창/대창을 뜻하며, '데판야끼'는 철판요리를 뜻한다고 해요.

여기서는 철판에서 바로 구워 먹는 일본식 정통 철판요리를 즐길 수 있답니다.

 

또한 이곳은 생방송 오늘생방송투데이에도 출연한 적이 있는 유명한 맛집이라고 해요.

사장님이 오랜 시간 경력을 쌓으면서 얻은 노하우로 만들어진

양질의 요리는 정말 고급스러운 최상의 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음식과 맛

진짜 이곳의 고기는 다른 곳과는 차원이 다르더라구요.

아삭한 숙주의 식감과 육즙이 살아있는 그대로 철판에 구워주시기 때문에

퀄리티 높은 맛 좋은 고기를 맛볼 수 있었어요.

 

덤으로 눈앞에서 펼쳐지는 불 쇼까지 감상할 수 있어서 눈과 입 모두가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ㅎㅎ

고기의 비주얼은 정말 예술이었고, 맛은 물론 최고였어요!!!

진짜 이런 맛은 첨이라 감동이었어요 ㅠㅠ

 

저희는 와규 안심살과 와규 치마살을 주문했는데요,

고기는 정말 부드럽고 촉촉했어요. 또한, 철판 위에서 불에 구워지는

고기의 모습은 정말 잊을 수 없는 추억이 될 것 같아요.

사장님께서 직접 구워주시면서 설명도 해주셔서 더 특별한 느낌이었어요~

마무리

제대로된 서울 중구 맛집을 찾아서 너무 기쁘네요!! ㅎㅎ

재방문 의사 100% 맛집입니다 최고👍👍 포스팅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여러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