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을지로의 달콤한 행복, 빠우 도넛 맛집 후기 포스팅🍩

2023. 11. 3. 22:15맛집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

오늘은 친구들과 함께 을지로에 위치한 '빠우 도넛'이라는 맛집에 다녀왔어요.

우리는 도넛을 좋아해서 이곳저곳 많이 돌아다니는데요.

 

이번에는 네이버에서 높은 평점을 받고 있는 빠우 도넛을 찾아갔답니다.

도넛이 진짜 너무너무 좋아서 글을 써보게 되었어요! ㅎㅎ

 

#맛집 정보

  • 상호 : 빠우 을지로점
  • 주소 : 서울 중구 을지로 157 대림상가 3층 라열 361호
  • 전화번호 : 0507-1374-9285
  • 영업시간 : 매주 일요일 휴무, 명절 휴무, 매달 첫째 셋째주 토요일 접기 (오늘 휴무)
  • 편의시설 : 포장, 무선 인터넷, 반려동물 동반, 남/녀 화장실 구분, 주차

이곳의 도넛은 일반 도넛과는 차별화된 맛이 있었어요.

찹쌀반죽을 숙성, 발효시켜 튀겨내는 쫄깃한, 담백한, 달콤한 도넛이랍니다!!!

 

진짜 달콤하고 쫀득한 맛이 인상 적이었어요.

우리는 총 5개의 도넛을 주문했는데요.

모두 모두 다 너무 맛있어서 감동받았어요 ㅠㅠ

 

그리고 이 도넛집의 또 다른 장점은,

오래된 을지로 대림상가의 야외풍경과 함께 도넛을 즐길 수 있다는 거에요!

 

사진 찍기에도 정말 좋았답니다~

너무 맛있게 먹어서 사진을 찍는 걸 깜빡할 정도였어요 ㅋㅋ

 

아쉬운 점이라면, 가격이 조금 비싼 편이라는 점이었어요.

하지만 맛과 분위기, 서비스 모두 만족스러워서 가격에 대한 불만은 크게 없었답니다!

 

정말 만족도 100%였는데요. 비슷한 가격대의 다른 도넛집과 비교했을 때, 빠우 도넛이 훨씬 더 맛있었어요!!!!

 

제대로된 서울 맛집을 찾아서 너무 기쁘네요!! ㅎㅎ

재방문 의사 100% 맛집입니다

최고👍👍 포스팅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