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의 숨은 보석, '갸우뚱 중식당'에서의 환상적인 만찬🥢

2023. 11. 13. 09:20맛집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지난 주말에 친구들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갸우뚱 중식당'에 다녀왔어요.

이곳은 대학로 메인 골목가에 자리잡고 있어서 찾기도 쉬웠답니다.

진짜 기대가 크게 됐는데요.

친구 중에 이곳의 딤섬이 대박이라고 추천해준 친구가 있어서 기대감이 높아졌어요!

 

이곳은 별점이 4.57로 많은 분들이 좋아하고 있더라고요!

주소는 서울 종로구 대학로9길 25이고,

혜화 역 3번 출구에서 걸어서 174미터 떨어져 있어서 찾기도 정말 쉬웠어요.

 

영업 시간은 21:00까지이고, 마지막 주문은 21시에 받는다고 해요.

전화번호는 0507-1476-9037이에요.

이외에도 제로페이로 결제가 가능하다니 편리했어요!

그리고 배달, 포장, 무선 인터넷 서비스도 제공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

 

이곳의 매력은 마치 홍콩의 거리에 온

듯한 감각적인 인테리어에요.

딤섬부터 다양한 중식 메뉴들이 있어서 선택하기가 어려울 정도였어요. ㅠㅠ

특히 호텔 주방장 출신 셰프가 만든 메뉴라서 더욱 특별했답니다!

 

메뉴판을 보니 하가우, 샤오롱바오, 마카롱멘보샤, 마파두부 등 다양한 메뉴가 있더라고요.

저희는 딤섬과 마파두부를 주문했는데요, 진짜 맛있었어요!!!!

딤섬의 식감이 부드럽고, 마파두부의 매콤한 맛이 정말 일품이었어요. 😋

음식이 나오기 전에 차 한잔을 즐겼는데, 차의 향이 진짜 좋았어요.

고급스러운 차와 함께 대화를 나누니 시간이 정말 빨리 가더라고요.

음식이 나왔을 때는 눈이 휘둥그래졌어요.ㅎㅎ

음식의 비주얼이 정말 예술이었어요.

 

색감, 플레이팅, 그리고 음식의 맛까지 정말 만족도 100%였는데요.

그 중에서도 딤섬이 정말 맛있었어요.

딤섬의 신선함과 부드러운 식감, 그리고 간이 정말 딱 좋았답니다!

친구들도 모두 만족해하며 또 오자고 이야기했어요.ㅋㅋ

 

하지만, 아쉬운 점이 있다면 가격이 좀 비싼 편이라는 거예요.

그래도 맛과 서비스, 분위기를 생각하면 가격이 그럴 수밖에 없다고 생각이 들더라고요.

대학로에서 이런 고급 중식당을 찾기가 쉽지 않으니까요.

그리고 이런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답니다.

 

제대로된 서울 맛집을 찾아서 너무 기쁘네요!! ㅎㅎ

재방문 의사 100% 맛집입니다 최고👍👍

포스팅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