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화문의 숨은 보석, 오마카세 오사이초밥 탐방기! 🍣

2023. 11. 1. 14:12맛집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특별한 경험을 위해 광화문에 위치한 오마카세 오사이초밥에 다녀왔어요.

 

지인의 추천으로 이곳을 찾게 됐는데요, 진짜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이곳은 오마카세 초밥으로 유명하답니다.

서울 종로구 종로 19 르메이에르종로타운 2층 213호에 위치해 있어서 찾기도 쉬웠어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가 이곳에서 느낀 점을 솔직하게 공유해보려고 해요.

먼저 매장은 굉장히 아기자기하고 깔끔했어요. 분위기도 좋고,

직원분들도 친절해서 좋았답니다.

 

메뉴는 다양했는데 특히 오마카세 초밥이 정말 인상적이었어요.

시각적으로도 매력적이었고 맛은 물론, 신선도도 최고였답니다!!!

정말 일본에서 먹는 느낌이었어요 ㅠㅠ

매일 제철 식재료를 사용한다고 해서 더 신선하고 맛있게 느껴졌어요.

저는 특히 연어와 참치 초밥이 정말 맛있었어요. 가격도 다른 곳에 비해 착하고,

가성비도 좋아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아쉬운 점은 예약이 꽉 차서 원하는 시간에 방문하기 어려웠다는 점이에요.

그래서 미리 예약을 추천해요. 특히 주말에는 예약이 필수라고 해요.

다음에는 다른 메뉴도 도전해보려고 해요. 이곳을 찾게 되어 정말 기뻤어요.

 

제대로된 광화문 맛집을 찾아서 너무 기쁘네요!! ㅎㅎ

재방문 의사 100% 맛집입니다 최고👍👍 포스팅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여러분

728x90
반응형